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함덕 중식 맛집 하이루

by 소소한변화 2024. 2. 2.
반응형

목차

  1. 하이루 지도 및 위치
  2. 하이루 실내 및 메뉴
  3. 하이루 미니 탕수육
  4. 하이루 우삼겹 짬뽕
  5. 주변 맛집

 

제주도 함덕 중식 맛집 하이루

반응형

1. 하이루 지도 및 위치

비가 오는 날이면 얼큰한 국물이 생각이 난다. 함덕으로 가는 중 발견한 중식집

하이루~지난주에 없었는데 내가 못본건지 아님 새로 오픈을 한건지...

중요하진 않지만 짬뽕한긋릇 하러 하이루로~~~~

 

 

 

하이루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2. 하이루 실내 및 메뉴

아직은 블러그 하기에 서툰가 보다.....네이버 지도가 사진위로 가야 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다.

하여튼 실내는 다소 작지만 깔끔했다. 

메뉴는 보통 중식당과 다른진 않았지만 

통문어 짬뽕이란 메뉴가 있었는데 이 메뉴가 시그니쳐 메뉴인 것 같았다.

입구에도 부착되어 있었다.

728x90

주문과 동시에 조리에 들가서 시간이 조금 걸릴 수 있다

라고 친절히 적혀 있었다. 

음식을 주문하고 시간이 조금 걸리긴 했다.

3. 하이루 미니 탕수육

혼자 먹기나 점심에 둘이서 먹기에 좋은 미니 탕수육이 있었다.

얼마나 작을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작지는 않았다.

둘이 짬뽕 하나씩 시키고 탕수육을 먹기에는 양이 아주 좋았다.

맛도 좋았다,

4. 하이루 우삼겹 짬뽕

우삼겹짬뽕~~~해장하기에 딱 좋은 짬뽕

국물은 많이 맵지도 않고 맵기는 딱 좋고

우삼겹 양도 좋고

면 양도 좋고

국물이 얼큰하니 아주 좋았다. 

밥 한공기를 말아 먹으면 진짜 좋을 맛이다.

혹시 해장이 필요하신분께 추천한다~진짜루 괜찮다~

좋은 사람과 맛있는 음식으로 한끼 해결~~~

5. 주변 맛집

제주도 제주시 함덕 맛집 모음집

 

제주도 제주시 함덕 맛집 모음집

더보기 제주도 제주시 함덕 맛집 모음집 오늘의 미미 맨도롱또똣 친구테이블 버드나무집 예소담 오가네전복설렁탕 제주도 제주시 함덕 맛집 모음집 제가 제주도 함덕에서 점심을 먹으면서 맛

starkij.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