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라온CC 주변 식당 금악국수

by 소소한변화 2024. 3. 4.
반응형

목차

  1. 금악국수 지도 및 위치
  2. 금악국수 메뉴
  3. 금악국수 소내장탕
  4. 금악국수 메밀전병
  5. 금악국수 메밀만두

 

 

 

제주 라온CC 주변 식당 금악국수

1.금악국수 지도 및 위치

네이버지도에서 금악리국수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금악국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71 · 블로그리뷰 17

m.place.naver.com

휴일에 좋은 사람들과 라온CC에서 라운드를 마치고

주변에 맛집은 찾았다.

금악리에도 자양식당이 있었다.

그러나 웨이팅이 11팀~~~!!!!! 관덕정 자양식당이나 여기나 웨이팅이 너무 길어 포기를 하고

2분거리에 있는 금악국수 식당으로 향했다

자양식당하고 아주 가까운 곳에 있고 주변에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어 좋았다.

식당 건너편에는 야구장이 있어 사회인 야구인들이 많이 찾는 곳인 것 같았다.

2. 금악국수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다.

우린 소내장탕과 메밀전병 메밀만두를 주문했다.

3. 금악국수 소내장탕

사회인야구인들이 많이 있어 많이 기다려야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내장탕은 빨리 나왔다,

 

보글보글~~~~~아주 맛있게 보였다.

들깨가루와 후추를 가미해서 나의 입맛에 맞게 맛있게 먹었다

4. 금악국수 메밀전병

메밀전병은 살짝 매콤하면서 맛있었다.

반응형

5. 금악국수 메밀만두

메밀만두는 큼직하게 나오는데 이 것 역시 맛있었다

자양식당의 실패로 방문을 한 식당이지만 맛은 소소~~~~~~

좋은 사람들과 함께해서 좋은 시간이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