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문한 맛있는 식당 앞돈지

by 소소한변화 2024. 4. 16.
반응형
더보기

목차

  1. 앞돈지 위치 및 지도
  2.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문한 맛집 앞돈지
  3. 우럭, 쥐치조림 맛집 앞돈지
  4. 앞돈지 모듬조림(우럭+쥐치)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문한 맛있는 식당 앞돈지

1. 앞돈지 위치 및 지도

네이버에서 앞돈지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앞돈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0 · 블로그리뷰 227

m.place.naver.com

Google(구글)에서 앞돈지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앞돈지식당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건입동 1370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kr

2.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문한 맛집 앞돈지

제주도 탑동쪽에 산지물식당 뒤편에 위치한 앞돈지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방문을 해서 와이프가 쥐치조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 방문을 했다.

문앞에 '토요일은 밥이 좋아'프로에서 촬영을 하고 갔다고 포시터가 붙어 있었다.

식당 내부는 아주 깔끔했다. 나도 처음 가는 곳이라 맛이 어떨까?하고 생각을 했는데

일단 유명프로그램에서 촬영을 하고 갔다고 하니 가보기로 했다.

반응형

3. 우럭, 쥐치조림 맛집 앞돈지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다. 회도 있고 조림, 물회, 구이 다야한 메뉴가 있었고

유명인들이 많이 왔다간 사인들고  많이 있었다.

사람들이 많이 있었고 자리가 딱 하나 남아 있어 우린 그곳에 앉았다.

4. 앞돈지 모듬조림(우럭+쥐치)

쥐치조림만 주문을 하려고 하니 모듬조림만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모듬조림을 주문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 가니 조금 시간이 걸렸다. 그러다 보니 밑반찬을 많이 먹게 됐다~~^^::

모듬조림은 우럭과 쥐치가 한마리씩 나오는데 우럭과 쥐치 크기가 컸다.

일단 국물을 좋아 하는 사람으로써 국물을 한숟가락 먹었는데 맛있었다.

우럭과 쥐치를 차례차례 먹었는데 쥐치는 닭가슴살 먹는 맛~조금 퍽퍽했다.

그러나 우럭은 닭다리살 먹는 맛~쥐치보다는 훨씬 맛이 있었다.

바로 앞에 있는 유명한 식당 산지물식당보다 훨씬 맛이 있었다.

만약 다음에도 조림이 생각이 난다면 난 '앞돈지'를 선택할 것 같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