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늘의맛집~~~신서귀포 맛샘분식~~^^

by 소소한변화 2023. 12. 5.
반응형

신서귀포 맛샘분식

서귀포 오는 날~~^^
서귀포 지인의 추천 맛집~~
분식맛집~!!
맛~샘~분~식~~고고

 

728x90

 

맛샘분식은 골목에 있어서 내비를 통하지 않으면 찾기가 어렵다
주차는 식당앞 비어 있는 곳에 하면된다
식당이 아주 협소하여 다른분들과 딱 붙어 먹어야 한다
아주머니와 일하시는 분 두분만 일을 하시는데
주인 아주머니가 손이 엄청 빠른다
메뉴는 국수 라면 순대 튀김 김밥

반응형

순대~~^^

우린 순대 2인분 부터~~
보통 순대를 하는 곳은 식당 밖에서 부터 냄새가 나는데
여긴 냄새가 나질 않았다
그리고 순대와 간 허파등을 주는데 아주 맛있었다

국수~~^^

국수는 멸치국수~~
아주 소박한 국수~~
국수는 주문하면 만들기 시작한다
국수는 흔한 맛이지만 분위기를 생각하고 가격을 생각하면
맛있다~~^^

김밥~~^^

김밥도 주문하면 만들기 시작한다
내용물은 아주 간단하다
그런데 이상하게 맛있다
특별한게 들어가진 않지만 맛있다
이곳은 아주 작~~은 식당이다
그래서 카드기가 없는것 같았다(잘은 모르지만)
지인분이 이곳은 현금이나 송금을해야한다고 했다
그래서 지인분이 현금으로 계산했다
국수 3개, 김밥 2줄, 순대 2인분
전부해서 23,000원~~~!!!!!!!!!!
이가격에 이것을 다 먹었다
가격대비 가성비를 생각하면 아주 괜찮은 식당이다
오늘도 맛집에서 맛있는 점심 해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