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중문 장수 해장국~~

by 소소한변화 2024. 1. 8.
반응형

목차

  1. 장수해장국 지도 및 위치
  2. 장수해장국 메뉴
  3. 장수해장국 내장국밥
  4. 장수해장국수육
  5. 서귀포시 중문동 맛집 모음집

제주도 중문 장수 해장국

1. 장수해장국 지도 및 위치

중문CC 에서 라운드를 마치고 한 10분 거리에 있는 장수해장국을 갔다

배가 많이 고팠는데 아주 가까운거리에 있어서 너무 좋았다.

중문CC에서 라운드를 마친 사람들이 많이 찾아 왔다

 

 

식당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 주차하기는 아주 편했다.

식당앞 부터가 맛있는 집~이라고 되어 있는것 같았다.

네이버지도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장수해장국&해물구이 : 네이버

방문자리뷰 415 · 블로그리뷰 36

m.place.naver.com

728x90

2. 장수해장국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다. 해장국, 국밥, 수육등 다양하게 있었다. 

가격도 비싼편은 아니라고 생각이 들었다.

3. 장수해장국 내장국밥

난 내장국밥을 시켰다. 맑은 국물로 나오는데 그냥 국물 맛은 심심~~

옆에 다데기와 새우젓 후추 소금이 준비 되어 있었다.

반응형

내장은 듬뿍 들어 있었다. 취향데로 간을 맞춰서 먹으면 너무 맛있는 국밥이 된다.

난 내장을 먹저 먹는 편이라 국물과 내장을 반 정도 먹고 밥을 말아 먹었다

깍두기과 같이 먹으면 맛이 더 좋았다

한끼 식사로 대~만족~~~

4. 장수해장국 수육

이집은 수육이 또 맛집이다. 수육 소자를 시켜 먹었는데 3명이서 국밥과 먹기는 양이 딱 좋았다

수육은 아주 잘 삶아 졌다. 야들야들하고 크기도 한입에 딱~~~~

국밥을 한숟가락 먹고 수육을 먹으니 너무 좋았다.

좋은 사람들과 라운드를 하고 맛있는 식사를 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5. 서귀포시 중문동 맛집 모음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맛집 모음집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맛집 모음집

목차 중문 장수해장국 중문 예래고을 중문 용이식당 중문 한라국수 중문 호텔 더본 본가 중문 대포칼제비 제주 서귀포시 중문동 맛집 모음집 개인적으로 개인적인 취향으로 만든 것이니 재미로

starkij.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