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생갈비 맛집 칠성통 달마갈비

by 소소한변화 2024. 1. 25.
반응형
더보기

제주 칠성통 생갈비 맛집 달마갈비

  1. 달마갈비 지도 및 위치
  2. 달마갈비 메뉴
  3. 달마갈비 생갈비
  4. 달마갈비 된장찌개

제주 생갈비 맛집 달마갈비

1. 달마갈비 지도 및 위치

사이프러스CC에서 라운딩을 마치고 온 칠성통
생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 찾은 곳
달마가 칠성통으로 간 까닭은?????^^;;
달마갈비

달마갈비 네이버지도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달마갈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7 · 블로그리뷰 163

m.place.naver.com

입구는 왠지 맛집의 기운이~~~~~!!!!!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고
주변에 많이 있으니 주차를 하고 조금만 걸어가면 된다

2. 달마갈비 메뉴

머뉴는 양념갈비 생갈비 냉면이 전부
옆에 있는 손님들을 보니
가족, 연인, 친구, 선후배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것 같았다
조금만 늦었으면 기다릴뻔 했다
메뉴는 전부 생갈비를 먹거나 주문하고 있었다

밑반찬도 잘 나왔다
양념게장이 나왔는데 게가 아주 튼실했다
불판 위에 잘 보이진 않지만 멜젓이 있는데
품질이 좋아 보였다

3. 달마갈비 생갈비

주문한 생갈비가 나왔다. 우린 세명이라 3인분을 주문했다
그릇에 담긴 모 조차 맛있어 보였다

반응형

생갈비를 불판  위에 올렸다.

익어가는 소리가 아름답게 들렸다.

익어가는 소를 듣고 한번 뒤집었다

익어버린 고기를 보니 군침이 더 돌았다

728x90

잘익은 고기를 자르고

쌈을 쌌다. 상추에나 깻잎에 멜젓에 찍은 고기를 올리고

마늘을 올리고 탄수화물이 필요하니 밥을 조금 올리고

소주를 한잔 한 다음 쌈을 크게 한입에~~~~

좋다~~~

4. 달마갈비 된장찌개

된장찌개도 너무 맛있다. 양도 많고 구수하고

생갈비에 된장찌개에 소주를 6병 먹고 ~~~~

캬~~~너무 좋았다

칠성통쪽에서 갈비를 드시고 싶다면 달마갈비를 적극 추천한다

오늘도 맛있는 저녁 해결~

 

 

주변맛집을 원하신다면 끝까지 보세요

산지물식당을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오늘의점심~~^^산지물

제주 산지물 간판을 제대로 못찍었다...ㅜㅜ 조림이 먹고싶어 산지물로~~~ 산지물은 찾기가 아주싶다 그리고 주변에 주차할 곳이 많아 주차하기도 편하다 밑반찬이 나왔는데 자리돔젓갈(?) 특이

starkij.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