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얼큰맛집 봉개동 고죽면

by 소소한변화 2024. 1. 25.
반응형
더보기

제주 봉개동 얼큰맛집 고죽면

  1. 고죽면 지도 및 위치
  2. 고죽면 메뉴
  3. 고죽면 매생이문어전
  4. 고죽면 닭계장칼국수

제주 얼큰 맛집 봉개동 고죽면

1. 고죽면 지도 및 위치

전날 술을 한잔하고 아침에 해장을 할려고 식당을 찾던중

해장국은 별로고 면으로 하고 싶어서

찾은 식당

봉개동 고죽면

 

식당은 제주스러운 돌담으로 되어 있고

건물도 돌로 마감이 되어 있어 

제주스러움이 있는 식당이였다

고죽면 네이버지도를 원하신다면 이 곳을 클릭
 

고죽면칼국수 제주봉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

m.place.naver.com

반응형

2. 고죽면 메뉴

식당은 아담했고 우리가 첫 손님이라 조용했다.

밑반찬은 셀프이고 밥은 흰쌀밥과 보리밥이 있었는데

무료로 제공이 됐다.

이런 사진이 뒤집어 졌네...죄송

메뉴판은 손글씨로 이쁘게 쓰여 있었다. 

가격은 다른 식당과 크게 차이가 나질 않았다

728x90

3. 고죽면 매생이문어전

매생이문어전은 말 그대로 매생이와 문어가 들어 있다.

두명이 먹기는 양이 아주 좋았다.

맛은 간장에 안찍으면 심심한 맛~간장에 꼭 찍어 드시길

 

4. 고죽면 닭계장칼국수

닭계장칼국수~주문을 하는데 사장님께서 조금 매운데 괜찮냐고 물어 보셨다,

매운걸 잘 못 먹는 나는 한번 도전에 보기로 했다.

음식이 나오고 국물 맛을 보았는데 조금 맵긴 했으나 시원한 매운맛

속이 완전이 풀리는 맛이였다.

양은 국수면은 다 먹고 난 다음 조금 아쉬움이 있어다

그때 보리밥을 조금 갖고 와서 국물에 말아 먹으면 너무 좋았다

술을 엄청 먹고 다음날 해장으로 먹으면 너무 좋은 닭계장칼국수 였다.

땀이 많이 나니 꼭 휴지를 옆에 두고 드시길

오늘도 좋은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해결~

728x90
반응형